나를 사랑해.
쿠라가리 베니 본문

#금발에 중단발 #올블랙 #아메리칸 쿼터
#가죽자켓 #라이더 #치렁치렁 #피어스
#송곳니 #반묶음 #큼직큼직 #미인상
이름
쿠라가리 베니
倉狩 紅
나이
20대 중반
텐노와 동갑
신장/체중
189 / 98kg
직업
무직.
거주지
도쿄의 본가, 텐노(아마노가와)의 오피스텔
가족관계
조부, 조모, 부, 모
외동아들.
성격
#낙천적인 #관대한 #흥미주의자 #유쾌한 #순수한
#발이 넓은 #다정한 #금전감각이 부족한 #해맑은
#사랑이 많은 #텐노편애주의자 #대형견 리트리버
취미
오토바이 드라이브, 파티, 놀이, 축제
텐노한테 전화 걸어서 귀찮게 하기
특기
오토바이 운전, 파티, 놀이
문자 테러, 찡찡대기
좋아하는 것
아마노가와, 재미있는 것, 흥미있는 것, 아마노가와 집안 얘기
오토바이
싫어하는 것
재미없는 것, 압박
특이사항
- 아버지가 자국 내에서 가장 널리 퍼져있고 입지가 큰 제1금융권 본점 은행장. 가업이다. 외동아들. 어머니와 아버지는 둘다 일본인이다. 후에 당연히 자리를 물려받을 예정이어서인지 출세에 큰 욕심이 없다.
관련 대학도 나오고 성적과 실무도 그럭저럭 해내는 편이나 아버지가 은퇴하기 전까지는 일에 손대고 싶지 않은 듯 친구들과 놀러다니거나 각종 파티와 행사에 참여하고 개최하는 등, 돈 많은 백수 생활을 하고 있다.
인맥 관리를 하는 것은 아니나 원체 노는 것을 좋아하고 사람 만나는 일이 많아 발이 넓은 마당발.
- 영감 없음, 거의 제로. 기 자체가 세며 귀신을 본 적이 한 번도 없다. 보고 싶어서 온갖 짓을 다 해봤지만 신기하게 한 번도 본 적이 없지만 미신은 잘 믿는다. 무츠 역시 보이고자 텐노의 영력을 둘렀을 때만 보게 된다.
- 텐노가 심신자인 것을 알고 있으며, 그의 고등학교 동기. 1학년때부터 알았다. 일방적으로 베니쪽에서 붙긴 하지만 가끔 텐노가 먼저 부르는 일도 있다. 텐노가 부르면 자다가도 일어나서 달려나가는 게 일상. 텐노를 인생에 있어 최고의 유잼컨텐츠라고 이야기하고, 그의 가정사를 알고 있으며 무겁지 않게 생각한다. 베스트프렌드(라고 생각한다).
텐노의 집안 갈아엎기 프로젝트에 발을 걸치고 있으며 텐노 이야기를 듣는 것이 삶의 낙 중 하나. 텐노에게는 프로젝트를 위한 중요한 인물이자 그나마 가장 친구에 가깝다고 볼 수 있는 인물, 신뢰할 수 있는 인간. 볼 것 못볼 것 다 보고 미운정 고운정 다 든 사이.
- 무츠와는 대충 아는 사이. 무츠가 도검남사인것은 알지 못하고 개인 경호원이라고 생각하고 있다. 가끔 같이 있으면 신기한 일이 일어나기도 해서 최근에는 무츠도 텐노에게 딸려오는 유잼컨텐츠 중 사은품이라고 생각한다.
그것과 별개로 둘 다 성격은 좋은 편이라 사이가 원만하다. 무츠와 개인 단말기로 소통하는 유일한 인간이자 현세의 연락책.